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맛집탐방] 수원 광교 상현역에 위치한 라면 맛집 아리가또맘마

반응형

상현역에 일을 보러 갔다가 아리가또맘마 상현점을 발견했네요 ㅎ


죽전역에도 같은 체인점이있어서 꽤 괜찮은 맛이구나 하고 느꼈었습니다.


그래서 믿고 가본 아리가또맘마 ㅎㅎ


천정에는 아리가또의 마스코트인 비행기가 뙇!!


아이가 엄청 좋아했던 비행기 연말에는 오키나와를 가서 고래상어를 보자고 약속했지요 ㅎ





인테리어는 죽전역과 느낌이 살짝 달랐습니다.


좀더 밝은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창이 많아서 인지 더 맑은 느낌이었습니다.


당일 또한 미세먼지가 많았던 날이였지요.


젠장할 미세먼지.......






메뉴판입니다. 요래요래 일본풍의 돈가스들과 라면들이 즐비합니다.


모든 메뉴들이 일본풍이지만 한국식으로 퓨젼을 했다고 느껴집니다.


그냥 믿고가는 가벼운 식사를 즐길수 있을 것 같네요



눈꽃치즈 돈가스로 생각됩니다.


무얼 시켰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아마도 ㅎㅎㅎㅎ 


맛은 독특합니다 아래 샐러드와 위의 치즈가 상당히


맛을 풍부하게 해주며 아삭아삭 식감과 바삭한 식감이


아주 즐겁게 해주는 돈가스였습니다.



치즈는 요래요래 아름답게 되어있습니다.


치즈는 늘어져야 치즈라지요 ㅎㅎ


쭉쭉 늘어져 줍니다.




아 이건 생면으로 나오는 라면


국물이 끝내줘요!


담백하고 달콤한게 국물까지 다 먹게 만드는 라면이었습니다


김을 풀어 놓으고 나서 먹으면 고소한 맛이 풍부해집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