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맛집탐방] 경기도 광주 냉면맛집 다미정을 찾아가다.

반응형



[냉면맛집] 경기도 광주 다미정 냉면을 찾아가다.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고 있네요. 미춰버릴 정도입니다;;;


안미치는게 다행이다 생각할 정도로 더위가 너무하다 싶을 정도죠.


운동 끝나고 점심을 먹으려 친구녀석에게 전화해서 냉면 먹으러 가자고 하니


맛집을 하나 찾아 뒀더군요.


가면서 정말 맛있다고 유명하다고 하더군요.


그래도 2시 이후에가서 인지 꽉차있었던 인원이 빠지는 타이밍이였습니다 우하하하


우리는 대기표 뽑자마자 바로 자리나더군요..



메뉴판입니다. 냉면& 추어탕입니다 ㅎㅎ


물론 비냉,물냉이지요.


기타 사이드메뉴 그런거 없습니다. 희안하게 맛집들 가보면 사이드메뉴가 없고


테이블 회전율이 상당이 빠르더군요. 일단 냉면만 먹고 일어나게 되니 테이블 회전율이 상당하더군요.





반찬은 이 무 하나!


친구녀석과 저는 조금 먹는 편이다보니 옆에 테이블 냉면양이 꽤 많기는 하나 부족할 듯 싶어서


추가 사리를 주문했습니다. ㅎ




이 다미정 물 냉면의 비쥬얼입니다. 상당히 시원합니다.


얼음이 있었군요. ㅎㅎ 먹다보니 얼음이 있었나 하고 까먹었었습니다. ㅋ


상당히 시원합니다..추워진다는 느낌? ㅎㅎ





특히 면이 부드럽습니다.


칡냉면은 질김이 있어야하나 방금 뽑은 면처럼 상당히 부드럽습니다.


맨날 중국집에서만 칡냉면을 먹어보던 터라 이러한 식감은 첨 느껴봤습니다.





이 두 녀석이 추가 사리입니다..

사이드 메뉴가 없기에 양을 조금 드시는 분들께서 필히 시키셔야 아쉬움이 없으실 겁니다^^

"만두" 라고 불리는 녀석이 상당히 그리웠었습니다. ㅎㅎ



경기도 광주에 들렸던 다른 맛집들!


2016/09/05 - [Life Style] - [경기도 광주] 무한고기리필 엉터리를 찾아가다

2016/09/01 - [Life Style] - [경기도 광주 맛집] 광주 뚝배기 칼국수를 찾다

2015/11/16 - [Life Style] - [맛집] 경기도 광주의 갈비탕 맛집 곽만근갈비탕

2015/11/12 - [Life Style] - 경기도 광주 맛집 주먹순두부

2015/09/12 - [Life Style] - 경기도 광주 맛집 무한리필 고기마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