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맛집탐방] 신설동의 마력의고기가 있는 육전식당을 다녀오다

반응형




오늘은 가죽을 구매하기 위해 신설동으로 갑니다 ㅎㅎㅎ


가죽공방에서 와이프가 가죽이 필요하다고 하기에 같이 이동합니다.


룰루랄라 신나게 갑니다 ㅎㅎㅎ


밥을 사준다고 하니 슝슝






모든일을 마치고 맛집탐방을 합니다. ㅎㅎㅎ


신설동에서 많이 유명한 육전식당을 다녀왔습니다.


3개의 지점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모두 신설동역 주변에 있더군요.


저희는 본점으로 찾아갔습니다.


보통 대기시간이 있다고 했지만 저희가 방문했던 시간은 대기는 없고 자리가 나자마자 들어갔습니다 ㅎㅎ




앉자 마자 보이는 식사시간 2시간 제한 ㅎㄷㄷ 합니다;;;


고기가 주메뉴로 보여집니다.


많은 분들이 고기를 점심시간임에도 많이 드시고 계셨습니다.



통목살, 통삼겹 정말 두껍더군요;;; 다음번에는 고기로 먹어봐야겠더군요


저희는 생고기김치찌개와 생고기제육백반 두개를 주문했습니다.


으하하하하 맛나게 먹어봐야지 직원분이 정말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바쁜와중에 귀찮은티 안내고 정말 유쾌하게 일 하시더군요 


덕분에 즐거운 식사시간이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생고기제육백반과 생고기김치찌개의 셋팅모습입니다.


고기가 찌개나 제육이나 모두 두툼합니다. 얄은 고기가 아닌 통삼겹을 사용하여 씹는 즐거움을 많이 줍니다.


맛도 많이 짜지도 달지도 않아 상당히 깔끔한 맛이였으며 특히 김치찌개는 아 정말 맛있다


찌개하나로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김치찌개였습니다.







제육또한 마찬가지로 두툼한 고기들로 요리되어있으며 양또한 1인분으로 보여지지 않는 양이였습니다.


어설프게 양배추로만 양을 늘리는 그런 제육이 아닌 고기위주의 제육볶음입니다.


즐거운 식사를 만들어주는 그러한 반찬입니다 ㅎㅎㅎㅎㅎ


이 제육볶음 또한 강한 양념이 아닌 집에서 먹는 그런 맛입니다.


와이프와 둘이서 와 맛있다를 연발하면서 먹었습니다.


찾아가서 먹을꺼까지는 모르겠으나 근처에 가면 한번 들를만 한 식당입니다. ㅎㅎ


둘이서 먹고나서 이번 맛집탐방 성공!! 을 외치면서 기분좋게 데이트를 마치고 집으로 슝슝 



즐거운 식사시간을 가질수 있도록 배려해주는 직원들의 움직임또한 고마웠습니다^^



모든사진은 아이폰7플러스로 촬영했으며 저희 돈 내고 직접 사먹은 포스팅입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