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slr 악세사리

SLIK AMT PRO 700DX +SBH 200DS 삼각대, 볼헤드 개봉기

반응형



SLIK AMT PRO 700DX +SBH 200DS 삼각대, 볼헤드 개봉기



삼각대의 존재가 상당합니다.


멘프로토나 짓조삼각대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카본삼각대가 요즘 대세긴하죠. 하지만 가격이 ㅎㄷㄷ 한 것들이다보니.


저에게는 힘이 있으니 그냥 커버하렵니다 ㅎㅎ


슬릭삼각대인데 실크삼각대로 알고 계신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ㅎㅎㅎ



볼헤드 박스상자부터 개봉합니다.















SLIk 슬릭 볼헤드의 특징인 바로 매크로 기능입니다.


삼각대로 놨을때 앞으로 이동이 힘든 순간을 레일로 이동할 수 있겠끔 만들어진 제품이죠.


메크로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유용할것 같네요.


하지만 저에게는 그닥이지요...ㅋㅋ


콜크로 바닥을 보호하고 특히 마감이 깨끗합니다.


상당히 철에 대한 부분이 확실히 마감이 되어있어 믿고쓸 수있겠다 싶더군요.






자!! 이제 삼각대를 개봉해 봅시다.


오늘의 주인공이죠.











저 삼각대 케이스는 그냥 천쪼가리입니다.


그냥 트렁크에서 굴러다닐때 보호하는 기능을 해주나 싶은 그런? ㅎ


보행시에는 조금 불편한감은 있습니다.







요롷게 마운트 결합부위는 너트크기를 변형시켜서 다른 마운트와도 호환이 되게 되어있습니다.


우리꺼만 써! 이런것은 아니지요 ㅎ







오막삼에 기본상태에서 채결한 모습입니다.


높이 표현이 잘 안되었는데


상당히 큽니다.


다 폈을경우 180정도의 높이가 되는것 같습니다.


물론 중심부는 튼튼해서 넘어질 걱정은 없을것 같습니다.





바로가서 테스팅을 해봐야겠지요 ㅎㅎ


모델은 1D Mark3입니다 ㅋㅋ


광교호수공원에서 한컷 테스팅해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