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slr 악세사리

돔케 크로니클의 문제점!!! 튜닝기

반응형


돔케 크로니클의 문제점!!!



이 가방이 확실 좋은것은 써보신분들은 알고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크로니클 버전에서는 상당히 취약점이 발견되었습니다.


바로 플라스틱 고리부분인데요.


이점은 미친거 아닌가 할정도로 취약합니다.


SLR클럽 캐논 포럼에서는 떨어지신분들 또한계시고요.


저또한 그글을 읽고 심히 고민했었습니다.


다만 다들 그부분은 수선을 따로 하고 계십니다.


이 비싼 가방을 사서 튜닝을 한다니 말도 안되는 소리긴합니다.


하지만 가방보다 장비의 안전성이 우선입니다.




바로 문제의 부분 이 고리부분입니다.


얇은 플라스틱입니다.


기자들의 가방이라고 소개를 했지만 뭔 개소리인지....


이건 장비다 떨어뜨리고 리모델링하게끔 만든건지 모르겠습니다;;


이 제품은 분명 이부분만 제외하면 대만족입니다.


하지만 사용하실분들은 이부분은 따로이 튜닝할 수있게끔 생각을 하셔야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말이지요


이부분은 가방에 달려있는 D고리는 D형 비너로 교체했습니다.


클라이밍 할때 쓰는 고리지요 ㅎㅎㅎ 


스트랩쪽 고리는 기존에 사용하던 캐논카메라가방에 붙어있는 쇠뭉치를 때어서 세탁소에서 수선하였습니다.






어때 튼튼해 보이지요? ㅎㅎㅎ


문제될 것 없습니다. 쓰고자한다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ㅎㅎㅎ


뭐가 문제겠습니까?  우리에게는 DIY가 있습니다. ㅎㅎ




문데의  미친고리....이걸 고리라고 만들었냐


이건 너와 나의 연결 고리....ㅡㅡ;; 디질라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