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캠핑후기] 위오돔 텐트와 함께한 송원 글램핑파크

반응형

요즘 부쩍 미세먼지도 많아지기는 했지만 캠퍼들은 역시나 바쁩니다 ㅎ


예약을 항상 놓치게 되고 있습니다 ㅠㅠ


부랴부랴 예약을 잡은 송원글램핑파크 입니다.


이곳은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곳으로써 인공 저수지를 둘러싸고 있습니다.


저수지 근처에는 낚시터와 글램핑 장소로 되어져 있고


뒤쪽에는 오토캠핑장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사이트가 그렇게 넓은 편이 아니다보니 주차공간 만들기가 상당히 어려웠습니다.


텐트와 타프치기는 더욱 힘든 공간이었습니다.




요딴식입니다. 두사이트를 예약을 해서 한사이트는 타프가 다 먹고


한사이트는 차박과 텐트로 잡았습니다.


이곳은 차량을 못들어오게 막았어야 하는거 같네요.


전혀 공간도 개판이고 아오...짜증은 많이 났습니다.



요렇게 구성된거지요 한 사이트에 들어갈 수가 없습니다.


그래도 가족과 함께 친구들과 함께여서 다행이 즐겁게 놀았습니다.





반대쪽 사이트에서 차를 대놔서 더욱이 좁아진 이쪽 사이트입니다.


이런 개같은.....ㅡ.ㅡ;;


한두대가 아니라 모든차량이 이리대놓으니 어쩔수가;;;


그래도 가을이라 코스모스길을 한번 느껴보지요 ㅎㅎ
















이번 캠핑은 역시나 친구들과 가족들과 함께니 새벽4시까지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ㅎㅎㅎ


자리가 불편한것은 1시간정도면 적응이되서 눈에 들어오지도 않지요 ㅎㅎ


암튼 즐거운 시간이었으나


두번은 가지 않을것 같습니다


골재건물 쪽 은 지반이 약해 핀이 고정이 안되서 그냥 건물에 고정을 시켰습니다.


맘에 안들기 시작하는 순간이었습니다.


타프 설치하다가 다 뽑히면 그 짜증은 쳐본사람만이 알게되죠;;





일단 기둥만 보이면 무조건 묶는 


오히려 고정은 더 잘되었다는....ㅋㅋㅋㅋㅋ





그래도 나만의 텐트 위오돔과 함께 ㅎㅎㅎ


절대로 수영장 건물쪽으로 잡으시지마시고 반대쪽이나 관리사무실쪽으로 잡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