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D mark III/Snap

[오막삼+신계륵] 낙생저수지 배스가 아닌 풍경을 보다

반응형

낙생지 신갈지 참 배스와 친밀한 곳이였습니다

이제는 낚시금지구역으로 지정이되어서 더이상 낚시를 즐길수 없는 곳이 되었죠

참 아쉬울 따름입니다

그래서 한번 풍경 스냅을 찍어보자 하는 생각에 찾아가 보았습니다


너무 많이 바뀌었더군요

친환경이라기보다는 고급주택들의 횡포가 아니였나 싶을정도였내요


하지만 사진찍기는 괜찮습니다 ㅎㅎ


잘짝지는 못하지만 일단 살짝 봐주세요^^




일단 사람의 발길이 닿질 못하니 자연은 살아 나는것 같아보입니다

인공뚝길도 만들어 놔서 걷기는 좋겟네요

아직 공사중이라 들어가보지는 못했습니다

낚시는 안되고 수상골프는 괜찮다는 기묘한 이야기 ㅎㅎ




뭘그렇게 루어낚시가 해롭다고 하시는지

그대들이 수중에 던지는 골프공은 괜찮다 생각하시나요

물가에는 녹색공으로 변한 골프공들이 즐비합니다

환경만을 고집한다면 골프장도 없어져야 하지않을까요

조금 생각좀 하는 행정이 되었으면......

갑자기 욱해졌내요 ㅎㅎㅎ


즐거운 추석연휴 보내세요^^

이포스팅의 주제는 스냅사진입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