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Mac

맥북 접지케이블 Volex접지 연장케이블 개봉기

반응형

맥북 접지케이블 Volex접지 연장케이블



맥북에어, 맥북프로 어느제품들중 맥북을 사용하는 유저들이라면 아주 가끔의 전기를 먹어본 경험이 있을것이다.


정전기도 아닌데 뭐지?? 하는 그런 희안한 기분 ㅎㅎㅎ


또한 연장케이블을 잃어버리기도 해서 그냥 덕헤드만 사용하기도 한다.


덕헤드만 사용하는 것 보다는 접지케이블을 사용하는 편이 좋기는 좋다.


좀더 안정적이고 전기도 잘 안먹는다.....;;;


그래도 이왕이면 애플 정품쪽이 좋지 않겠느냐? 하시겠지만


이 Volex제품이 애플에도 납품하는 업체라고 합니다.


중국산임에도 불구하고 말이지요. 어느순간 중국산의 퀄리티가 엄청 많이 올라갔어요.




자 개봉을 해봐야겠지요~! ㅎㅎ









단순히 비닐포장에 조그마한 박으세 배송됬네요.


뭐 그닥 깨질껏은 없으니 관계없지만요ㅎㅎ


일단 택배는 뜯어야 제맛!





덕헤드에 결합되는 부위입니다.


결합해보니 덕헤드와 일치하네요.


종종 조금 합이 안맞는다는 분들도 몇분계셨었는데 저는 뽑기가 일단 잘 되었나봅니다 ㅎㅎㅎ






접지부분입니다.


두개의 쇠는 전원이 오는 것이고 저 가운데에 있는 부뉘가 접지역활을 해준다고 합니다.


별거 아닌데 참 희안하죠~


일단은 좀 몇일 써봐야 알것같습니다.


가격이 싸길래 산거지 만원이 넘었다면 안샀을껍니다 ㅎㅎㅎ


촬영은 캐논 5D Mrak3, EF 24-70 2.8 L2로 하였습니다


물론 제품도 제돈주고 산것이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