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맛집] 경기도 광주의 갈비탕 맛집 곽만근갈비탕

반응형



운동을 마치고 밥을 먹기위해 이곳저곳을 보던중

지나가는 길에 본적이 있는 갈비탕을 먹자고 한다.

그래서 기억을 더듬어 길을 가봤는데 자리는 지나칠 수 있는 충분한 위치다 ㅡㅡ;

다행이 일요일이라 그런지 차가 없어서 천천히 진행하면서 들어갔다.

점심시간이 훌쩍 넘은 시간임에도 사람은 북쩍였다.

그분위기로 안심을 하면서 ㅎㅎ 입장!!


갈비탕 두개요~~^^

기본 상차림이 나오는데 엥?? 왠 갈비찜 비스무리한것이?

반찬도 깔끔하게 나오고 흠 괜찮다 ㅎㅎㅎ

고기를 좋아라하는 나로써는 최고라 할 수 밖에 ㅎㅎㅎ

에피타이져가 고기라니 후후





고명또한 깔끔하게 해서 맛있게 안먹을 수가 없다 

부드럽게 씹히는 갈비들 ..... 좋다라는 생각뿐 ㅎㅎ

충분히 즐길때 쯤 갈비탕이 나온다.

갈비탕에 눈이 돌아가서...ㅡ_ㅡ;;; 순식간에 밥말아 먹었다...젠당;;;;

충분히 메리트 있는 갈비탕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