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경기도 광주 맛집 주먹순두부

반응형

요즘 경기도 광주에 자주 드나들다보니 주변의 먹거리를 찾게되더군요.

오늘은 고기가 아닌 건강식으로 먹어보자 해서 주변을 찾다보니 직접 만드는 손두부집을 발견했습니다.ㅎ

맛집을 찾는 행복! 정말 건강한 행복이지 않나요? ㅎㅎ

유레카~~~ ㅎㅎㅎ 정말 아름다운 순간...^^

3번국도에 도로변에 위치한 곳입니다.

일단 들어가기전 주차장에서부터가 뭔지 모를 맛있음이 느껴집니다. 






국산콩으로 직접만들었다니 먹어봐야지요.

매번 유청단백질만 먹다보니 자연식 단백질이 땡겼습니다.ㅎㅎㅎ

그런데....제가 콩 단백질은 잘 소화를 못시킨다는 단점이 ㅠ_ㅠ

아무튼 아쉽지만 맛있으니까요. 외부에 모든메뉴가 현수막으로 제작이 되어있더군요.

정말 저게 전부였습니다 ㅎㅎㅎ

일단 저희는 기본적인 콩국수를 시켰습니다.

콩국 맛을 보면 직접 간지 아닌지를 알수있다자나요^^

그래서 콩국수로 결정!





에피타이져로 순두부가 나옵니다. 비쥬얼은 그냥 깔끔이더군요.

흠..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와...맛있다..맛있다....

같이 먹던 친구녀석도 맛있다...맛있다.

그냥 맛있다는 생각뿐이 안나더군요.

순두부정식먹었더도 맛있엇겠다 싶더군요.


콩국수가 나오기전 식당 내부 둘러보기



내부 간판과 포스터로 되어있는데....

조금 간단하게 표시해두는게 낫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있었습니다.

조금더 깔끔하고 고급지게 갈수있는 인테리어를 포스터와 내부간판들로 조금 정신없게 만들고 있는...아쉬움.

메뉴판을 깔끔하게 만들어서 손님이 볼 수 있겠끔하는게 날 듯합니다....




이렇게 여러곳에 알림표....ㅎㄷㄷ

적당히라는 말이..필요합니다..^^





요렇게 창틀에 아기자기한 소품들까지 배치되어있음에도 내부 광고포스터와 알림판은......아니었습니다.


이제 콩국수가 나왔습니다.

이런....일단 한젓가락 먹어버렸네요;; 아까의 순두부가 너무 맛있어서

콩국마시고 바로 한젓가락을 후루룩....;;



한젓가락만 뜬겁니다....다먹은거 아님;;;

콩국 깔끔하고 국수는 소면으로 나옵니다.

콩국의 맛이 그 뭐랄까 진짜 두유 먹는 고소한느낌입니다.

시중에 파는 두유말고요;;;

고소함이 진합니다.





콩국수의 텁텁함도 없었고요.

계산하고 나오다보니 15년 간수를 사용한다고 하더군요. 근데 무슨말인지 이해를 못햇으니...

다음번에가서 물어봐야겠습니다 ㅎ





반찬은 콩국수는 열무김치, 배추김치 이렇게 나오네요.

정갈하게 담겨서 여기에 다음번에는 부침종류를 하나 시켜먹으면 딱일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