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

더 쥬(The Zoo)를 다녀온 후기

반응형

더 쥬(The Zoo)를 다녀온 후기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을 찾던중 와이프가 새로운 곳을 찾았다고 알려줍니다.


서울 둔촌동에 위치한 더쥬 실내동물원입니다.


오호? 실내동물원? 뭐냐 그건 일단 가보자!




입장 전 배가고프므로 주변을 둘러봤는데 딱히 아이와 함께 먹을만한 곳은 마땅치 않더군요.


그래서 초밥집이있어서 그냥 입장 ㅎㅎㅎ


가격대로 그냥 가격저렴한 초밥으로 나옵니다. 그래도 맛은 좋습니다 ㅎㅎㅎ




표 끊기 전 로비에는 이렇게 카페식으로 되어있으며 인형과 기념품을 판매하고있더군요.


요즘은 인형들이 퀄리티가 상당히 높네요;





제주 한화아쿠아리움 갔을때도 놀랬었는데 대단한 기술들입니다 ㅎ


우리는 아이가 관심없어서 그냥 패스 ㅎㅎ




입장권을 결제하면 요렇게 붙이는 끈 입장권을 줍니다.


손목에 붙여주면 끝. 


자 이제 입장합니다. 이곳은 파충류와 조류가 주를 이룹니다.


2층과 3층으로 이루어지는데 동물의 종류도 몇가지 있지만 파충류가 제일 많이있습니다.


정말 상당히 놀라울 정도로 많고 몰랐던 것들도 많이 있습니다.


간간히 중간에 파충류를 만질수 있거나 거북이를 만지고 마술을 하는 이벤트 쇼가 진행됩니다.




닥터피쉬 수조가 크게 자리잡고있어서 아이와 함께 놀아볼수도 있습니다 ㅎㅎ


























정말 많은 파충류와 전갈들도 있다보니 아이들이 책으로만 보던 것들을 가까이 볼 수가있었습니다.


서울대공원에 갔을때는 거리가 있어서 자세히 못보던 것들을 조금 가까이 보니 아이가 많은 관심을 가지더군요


저또한 가까이서 보니 신기했습니다.


보기 힘들 희귀동물들도 있었고 거북이는 정말 큽니다;;;


한번쯤 아이와 다녀올만 한 곳입니다.


주차는 2시간만 무료이고 이후는 결제해야합니다.


모든사진은 캐논 오막삼과 신쩜팔로 촬영했습니다.


또한 제 돈 주고 직접겪은 포스팅입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