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경기도 광주 맛집] 광주 뚝배기 칼국수를 찾다

반응형



[경기도 광주 맛집] 광주 뚝배기 칼국수를 찾다



우연히 블로그를 보다가 급 칼국수가 땡겼습니다

친구녀석과 바로 고고싱  경기도 광주성당 근처위치에 있습니다

길을 찾다보니 이거 원 밖에서는 잘 보이지도 않는 허르스름한 간판입니다

모르고 지나칠수 있을 정도입니다..



​​


칼국수 집을 찾아가는 시장거리 모습입니다.


필히 주차장은 없으니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는게 속편하실것 입니다^^






요래요래 들어가면 낡은 간판이 보입니다

하고있나??? 하는 생각이 들었으나 들어가니 사장님이 상당히 친절하게 맞이해줍니다 ㅎ

정말 오래된 식당 같았습니다.

먹는 중간에 오셔서 포장으로 사가시는 분들도 꽤 많더군요.




가격표는 요래요래 수제작으로 되어있읍니다 ㅎ

포장만해가면 또할인이되더군요 ㅎㅎㅎ

시장국수집이 맞네요 ㅎ


직접 빚은 손만두와 칼국수 참 어렸을때 할머니가 해주시던 칼국수 같은 맛입니다. ㅎ

양도 상당히 많이 있고 간도 적절했습니다.





저희는 칼만둣국을 주문했습니다

시원한 국물과 쫀득한 면발은 드셔봐야합니다 ㅎㅎ

그냥 분위기는 시장 국수집입니다



요래 테이블은 4개 ㅎㅎ 저희는 점심시간이 한참 지난 후여서 사장님이 쉬고계실때 지들어가게 됐네요 ㅎ

오랜만에 예전 칼국수맛을 느끼고 왔습니다

할머니가 어렸을적 해주던 그런 칼국수? ㅎㅎ

아 주변에는 구제시장골목같은게 있더군요





모든사진은 못찍었지만 아이폰으로 직접 찍고 직접 찾아가서 막어보고 느낀점임니다^^



경기도 광주 다른 맛집 포스팅


2016/09/05 - [Life Style] - [경기도 광주] 무한고기리필 엉터리를 찾아가다

2016/08/13 - [Life Style] - [냉면맛집] 경기도 광주 다미정 냉면을 찾아가다.

2015/11/16 - [Life Style] - [맛집] 경기도 광주의 갈비탕 맛집 곽만근갈비탕

2015/11/12 - [Life Style] - 경기도 광주 맛집 주먹순두부

2015/09/12 - [Life Style] - 경기도 광주 맛집 무한리필 고기마을


한번의 공감은 저에게 용기를 주시는 행동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