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춘천맛집] 별당 막국수를 찾아가다

반응형

 

상담 미팅이 있어서 춘천으로 향했었습니다.

 

모든 일정을 마치고 나서야 배고픔이 밀려오더군요.

 

이왕 춘천에 온 김에 맛있는 거나 먹고 가자 하는 맘에

 

춘천 닭갈비도 물론 맛있으나 가벼운 식사로는 춘천 막국수가 제대로지요.

 

그리하여 티맵으로 그냥 막국수를 검색했습니다.

 

바로 첫번째로 티맵 인기로 뜨는 곳이 이곳이더군요.

 

 

춘천 KBS 방송국 방면

 

 

 

별당막국수? 뭐지 일단 가보자.

 

막상 도착하고보니 예전 개발 전에 종종 왔었던 곳이더군요 ㅎㅎ

 

막국수계의 명인이 만드시는 곳!!!

 

식초와 설탕을 겸해서 먹으면 헤어나올수 없는 그 맛!

 

그냥 먹으면 개인적으로는 딱히... 뭔 맛인지.... 니맛도 내 맛도 아닌 그런... 맛입니다;;

 

꼭 넣어드십시요 ㅎㅎ

 

 

 

별당 막국수의 메뉴판 과 주방

 

주문을 받자마자 조리에 들어가십니다.

 

그래서 조금 시간이 지나서 나옵니다^^

 

저는 막국수와 메밀전을 주문했습니다.

 

편육도 맛있으나 오늘은 메밀이 상당히 땡겼네요.

 

서울에서 막국수를 먹으면 고무줄 같은 면만 줘서 아예 처다도 안 봤었다가

 

오랜만이라서 메밀은 다 먹어봅니다 ㅎㅎ

 

 

별당 막국수의 막국수

 

이 극강의 비주얼  어떻게 하실 못하겠더군요.

 

바로 식초와 설탕을 뿌려주고 숨도 안 쉬고 흡입......;;

 

 

별당 막국수의 메밀전

요놈이 메밀전입니다...

 

일단 드셔 보시면 아 메밀 막국수와 메밀전.... 여태껏 먹어봤던 것은... 뭐지???

 

하는 생각이 드실 겁니다...

 

춘천에 가신다면 막국수 한번 드셔 보십시오.

 

어중간한 곳 말고 명소를 가 보십시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