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

유아장난감 토미카 121 탱크로리 구매기

반응형


유아장난감 토미카 121 탱크로리 구매기



아이들 장난감 참 구매하고 나면 포장만 번쩍번쩍하고 내용물은 허접할 때가 한두번이 아니었습니다.


뭐냐 이거 하면서 그중 가장 만족한 제품들은 브루더 중장비 제품과 토미카 제품이었습니다.


이번에 토미카 121 탱크로리를 아이에게 사주었는데 사준이유는 이녀석이 이걸 그냥 집더군요 ㅎㅎ


그래서 그 많은 것중 탱크로리를 골랐습니다.










비율이 꽤 괜찮게 만들어졌습니다.


각만 잘 잡아서 찍으면 실물과 비교할 수도 있겠다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총 길이는 15cm정도 되고 본체와 분리하면 탱크로리 부분은 12cm정도 되더군요.


본체가 분리되는 걸로 봐서 트레일러하고 겸용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탱크로리 분해 방법



1. 본체와 트레일러 부분을 90도로 꺽어준다.


2. 그대로 탱크로리만 들면 바로 분리 


3. 조립은 분해의 역순이라고 들었습니다. ㅎㅎㅎ


참 쉽쇼^^






이렇게 분해가 됩니다.


가격 대비 내구성은 결합부분은 금속으로 되어있어서 오래갈 듯으로 보여집니다.


이거 어른들한테도 수집하는대 재미가 괜찮을 것같네요;;; 제가 모으고 싶어졌습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