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DIY] 그랜드카니발 AUX 순정오디오로 튜닝하기.

반응형

[DIY] 그랜드카니발 AUX 순정오디오로 튜닝하기.


그랜드카니발 하이리무진을 가져왔습니다.


그런데....그런데......오디오가 1CD데크이네요 ㅠㅠ


음악을 구워서 들어야하는 그 불편함....하.......하...


다른거는 맘에드나...이거하나가 상당히 거슬립니다.







바로 이 오디오 였습니다....상당히 거슬립니다.


네비에 순정시계도 없는점도 맘에 안들고 자 시작합니다.!!!!


센터페시아를 분해!!!!







횡 하네요 ㅎㅎㅎㅎ


코란도였을때만 DIY라는것을 해봤는데 오랜만에 하려니 익숙하지 않네요 


우선적으로 그랜드카니발의 특징중 하나가 아래서부터 다 분해하고 들어가야 오디오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서랍장부터지요. ;;;


그렇지만 지금은 USB&AUX 서럽단자로 바꿔야하니 분해해야겠지요?










기존에 있던 일반 서랍장입니다.


AUX, USB 포트가 없는 상태이지요.


서랍장은 물론 넓게쓸수 있지만요.^^


하지만 저는 CD로 들어야하는 청음하는 귀가 아니기에 바꿨습니다^^







요래 AUX, USB포트가 있는 서랍장을 구해서 앞 커버를 기존 회색으로 변경했습니다.



잭배선은 가까운 오디오샵에 가시면 비용지불하시면 해줍니다.


짜잔~~~


오디오와 순정시계를 살리고  AUX와 USB가 됩니다.


jb.Lab의 클러스터톡2를 달아서 블루투스가 연동되게 하였습니다 ㅋㅋ


괜찮쥬~? ㅎㅎㅎ


클러스터톡2는 APT-X 까지 지원하고 블루투스 4.1 이다보니 상당히 빠르고 소리가 괜찮습니다.


블투없는 차량은 AUX선만 있으면 가능하니 장착 추천드립니다.


아우 처음부터 블루투스되는 오디오를 살껄 그랬나 싶기도합니다.


금액이 아주...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