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D mark III/Snap

[오막삼+신쩜팔] 아이폰을 이용한 스냅

반응형

아이폰을 이용한 구도였던 예전사진이지만


조금 변형좀 줘볼까 하고 대비하고 색을 수정해 보았습니다.


나름 이 색도 재미나네요.


물론 전문가분들에 비하면 보잘것 없을 테지만요^^


개인적으로는 만족하고있습니다.


날이 좀 시원해져야 출사를 나가야 할텐데 말이죠.^^


그비싼 신계륵은 그냥 바디캡으로만 있는것 같아 불쌍해 보이기까지 하네요 ㅎㅎ


촬영장소는 용인시 수지구에 지역난방공사 옆 탄천길을 걷다가 찍은 사진입니다.


아마도 산부인과 병원 근처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5D Mark3에는 GPS가 없다보니 ㅠㅠ


달으려해도 왠만한 L렌즈값의;;;; 5D MARK 4 루머에는 기본장착이 되었다니 기다렸다가 갈아타는 길뿐이^^



반응형